후오비코리아, 내년 6월까지 수수료 무료… “연내 원화 마켓 연다”

0

1주년 기념 ‘내년 6월 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 제공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1주년을 맞이해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측은 불안한 장세가 지속하는 중 투자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이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 전망을 흔드는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어, 변화의 물꼬를 트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후오비 거래소에서 본인 인증한 이용자이며, 본인 인증(레벨2)을 완료한 기간에 따라 페어(USDT/BTC/ETH/HT) 및 원화(KWR) 마켓의 무료 거래 수수료 혜택을 2019년 6월 말까지 차등 적용할 방침이다. 페어 마켓의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원화 마켓 상장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비관적 여론이 형성됨에 따라 자칫 암호화폐 산업 전반에 대해서 부정적인 여론 형성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틀르 준비하게 됐다”며 “경영진의 대승적 결단을 통해 자발적으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봐줬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후오비는 오는 12월 3주 차 전후를 기점으로 원화(KRW) 마켓의 오픈 시점을 공지한다. 오세경 실장은 “법정 화폐인 원화(KRW) 마켓을 빠른 시간 안에 준비하여, 후오비 코리아의 투자자 접근성 향상과 거래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